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량주식 10종목 우량주 추천

by 돈발린 입장 2020. 12. 7.

우량주식 10종목 추천

 

최근 우량주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우량주식은 넣어놓고 장기투자이기때문에 단기투자보다 스트레스가 심하지 않는데요, 저는 현재 보유중인 것이 삼성전자, 현대차, SK텔레콤인데요, 상승 하락이 계속 반복하다가 결국 큰 상승이 이루어지는 것같습니다.

 

아래에서 우량주식 10종목 추천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우량주란?

 

우량주는 주식투자가에게 지속적이며 안정적인 수익을 줄 수 있는 종목입니다. 최근 은행 이자가 3퍼센트는 커녕 2.5%도 안되는 추세에서 주식 투자를 찾는 사람이 많은데요, 우량주의 정의는 쉬우나 사실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마 요즘은 2차전지니 혈장 치료제 관련주니 우량주에 대한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우량주에 대한 포스팅을 본격적으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량주 장기투자 종목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량주 장기투자 종목 추천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량주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는데요, 장이 좋든 안 좋든 많이 떨어지지 않고 많이 오른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매력들

mong12345464.tistory.com

 

 

저평가 우량주 10선

저평가 우량주 10선 사람들이 저평가 우량주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안전성도 보장받고 싶고 수익성도 보장받고 싶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저평가 우량주 10선을 통해

mong12345464.tistory.com

우량주식 10종목 추천

 

오늘은 국내 주식 5개, 해외 주식 5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에서 국내주식을 소개드리겠습니다.

 

국내주식 추천

 

1.현대차 3우B

-들고만 있어도 연 5%는 보장받을 수 있는 현대차 3우B입니다.

 

2 .KT&G

 

3. 삼성전자

 

 

4. 호텔신라

 

코로나로 잠시 주춤하지만 사람들의 여행 욕구는 코로나를 뚫고 다닐 정도로 엄청납니다. 게다가 외국인 대상으로도 호텔 신라의 위상은 높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5. 엔씨소프트

 

 

해외주식 추천

 

1. 애플

 

말이 필요없는 주식인 애플입니다. 최근 액면 분할하였습니다.

 

 

2. 테슬라

 

테슬라도 마찬가지로 최근 분할하였습니다.

 

3. 코카콜라

 

4, AT&T

 

미국의 통신회사로 5G 투자와 배당금이 코카콜라보다 높은 기업. 통신회사는 망하기가 쉽지 않으며 30달러 밑이면 사둘만 하다는 의견이 절대적입니다. 30달러 정도면 1년 2달러의 배당금을 챙길 수 있습니다.

 

5. 인텔

 

CPU 만드는 회사인데 서버시장을 95%이상 잡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바탕으로 하는 우량주입니다.

 

 

여러분들이 읽으시면 좋으실 글

 

 

주식 관련해서 포스팅을 많이 하다보니 여러분이 참고하시면 좋은 글들이 많습니다. 아래에서 다른 포스팅도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주식시간은 그 누구도 모르는 곳입니다. 따라서 자신만의 철학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다른사람들이 돈을 많이 번다고 그에 따라 갈 필요는 없습니다.

 

 

사람들은 일부 패를 보여줄 뿐 여러분들이 돈을 벌만한 패를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주식으로 잃었다는 사람들이 더 많은 이유가 바로 그 이유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너무 과분하게 투자하지 마시고 자신의 자본의 50% 이하로 투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0%가 가장 일상생활 하면서 투자하기 좋습니다.

 

 

자신의 자본이 주식에 반이나 들어가있다는 사실은 일상생활을 지치게 합니다. 반대로 한순간에 큰 돈을 주식으로 벌었을 때도 일을 해서 돈을 벌고자 하는 욕구는 사라집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구글 플러스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